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

육성재 군대 입대, 육성재 집사부일체 하차.

반응형

15일 SBS '집사부일체'에서 비투비 멤버 육성재가 '집사부일체'를 하차하는 이유에 대해서 언급하였습니다. 15일 방송에서는 이상윤과 육성재의 마지막 밤을 그려내며 마지막으로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번에 육성재 군대 입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집사부일체 육성재 발언]

육성제는 집사부일체에서 일출 감상에 나서며 향후 계획에 대해서 발표하였습니다.

"올해 국방의 의무가 있다"

"국방의 의무도 있고 그전에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가는 게 좋을 것 같다, 졸업이라고 하면 대부분 지는 태양을 생각할 수도 있는데 떠오르는 태양과 함께 시작을 맞이하니 긍정적인 느낌이 든다"

라고 언급하면서 육성재는 자신의 향후 계획에 대해서 설명하였습니다.

이후 육성재는 "제 자리에 올 사람이 질투 난다", "나보다 잘하면 어떡하지?", "잘하면 잘하는 대로 서운할 것 같고, 못하면 못하는 대로 서운할 것 같다" 라면서 농담 반 진담 반 자신의 심경을 고백하였습니다.

[육성재 군대 입대 날짜]

육성재 입대 날짜 및 부대는 정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으며 '올해 군대 입대'라는 내용과 그 전에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다고 하니 입대 날짜까지 시간은 어느 정도 남겨둔 상황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정확한 입대 날짜가 나오는 대로 글을 수정하여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투비 맴버 군대 입대]

비투비 맴버가 속속히 군대 입대를 하고 있으며, 먼저 입대를 한 멤버들도 있습니다. 이 멤버들을 총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은광 군대 입대

서은광은 지난 18년 8월 21일 입대하여 27사단 이기자 부대에 입소하였으며 전역일은 4월 7일 입니다. 아마 코로나 19 여파로 남은 휴가일수 전까지 서은광은 조기 전역을 할 예정으로 파악이 됩니다.

 

이민혁 군대 입대

이민혁은 19년 2월 7일 의경으로 입대하였으며 전역은 올해 후반으로 추정됩니다.

이창섭

이창섭 군대 입대

이창섭 또한 19년 1월 14일 입대를 하였으며 전역은 올해 중후반으로 추정됩니다.

 

임현식 군대 입대

임현식은 입대를 아직 하지 않았으며 일부는 육성재와 비슷한 시기로 입대를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프니엘 군대 입대

프니엘은 국적이 한국 국적이 아니기에 입대를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정일훈 군대 입대

정일훈 또한 입대를 아직 하지 않은 상태이며 임현식이나 육성재와 비슷한 시기에 갈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상 비투비 맴버들의 입대 날짜와, 육성재 군대 입대 사건에 대해서 총정리하였습니다. 현재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비투비 멤버, 그리고 앞으로 수행해야 할 멤버들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재결합하기를 바랍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글들

2020/03/12 - [이슈/뉴스-이슈] - 하트 시그널 3 승무원 인성 논란?

 

하트 시그널 3 승무원 인성 논란?

연애 예능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 시즌 3 출연자 중 한명이 인성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 한 명은 하트 시그널 3 출연자 중 승무원 출신인 한 여성 출연자, 천안나로 추정되었습니다. 과거 대학시절 후배들에게..

issue-debate.tistory.com

2020/03/1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류호정 강만식? (정의당 류호정, bj, 류호정 페미, 입장문 등 프로필 총정리)

 

류호정 강만식? (정의당 류호정, bj, 류호정 페미, 입장문 등 프로필 총정리)

최근 정의당 류호정에 대하여 다양한 이야기가 오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화제의 인물인 류호정은 누구인지, 나이, 학력, 과거, 류호정 bj, 류호정 페미, 류호정 강만식 등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

issue-debate.tistory.com

2020/03/1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슈기 그녀의 근황은? (슈기 강민석 결별, 슈기 근황, 보겸 슈기 손결, 밀가루 사건 등 프로필 총정리)

 

BJ 슈기 그녀의 근황은? (슈기 강민석 결별, 슈기 근황, 보겸 슈기 손결, 밀가루 사건 등 프로필 총정리)

이번에 소개드릴 유명인은 'BJ 슈기'입니다. 슈기는 아프리카 TV에서 먹방을 위주로 개인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여 채널의 구독자 수는 170만이 넘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BJ..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