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

펭수 정체 추측에 팬들이 화내는 이유. 펭수는 펭수일 뿐....

반응형

https://entertain.naver.com/ranking/read?oid=277&aid=0004620664

 

펭수=플린 김동준?!! 키 189cm 92년생 훈남 유투버

[아시아경제 강혜수 기자] 최근 전국민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펭수의 새로운 정체가 누리꾼들에 의해 밝혀져 핫이슈로 떠오르는 중이다. 이번에 펭수의 정체로 지목된 인물은 피키캐스트와 웹드라마 '새벽 세시', '이상한 여

entertain.naver.com

이번에 추대엽에 이어서 또다시 한번 펭수의 정체를 밝혀내는 누리꾼들의 추측과 기사들이 작성이 되었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펭수의 정체로 지목된 인물은 '김동준'이며 저작권협회 홈페이지에서

'자이언트  펭TV' 로고송 가수 이름에 김동준의 이름이 올라와있기 때문에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누리꾼들은 목소리가 비슷한 점, 큰 키를 가지고 있는 점을 들며 '김동준'이 펭수임을 믿고 있습니다.

[펭수 정체 추측에 대한 팬들의 반응]

하지만 이와 같은 펭수 정체를 추측하는 누리꾼들과 기자들에게 팬들은 화가 나 있습니다.

 

"펭수는 펭수일 뿐. 더 이상 알려고 하지마라"

"기자는 신고 못하나요. 펭수 팬으로서 매우 불쾌하네. 피디님이 펭수가 누구냐는 질문 자체를 하지 말아 달라고 하셨는데 왜 제작진 의도와 계획을 무시하고 그럽니까. 너무 속상하네요"

"우리가 진짜 몰라서 이런 얘기 하는 줄 아나. 동심 파괴하지 마라"

[진짜 펭수의 정체]

자이언트 펭 TV의 펭수는 커다란 덩치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꿈인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쳐 왔습니다.

언급에 따르면 인천 앞바다에 상륙해서 어떤 은인의 도움을 받고 구조되어 EBS까지 오디션을 보러 갈 수 있었다고 합니다.

펭수의 프로필

펭수의 이러한 언급을 보고 펭수를 처음 보는 누리꾼들의 반응은 이러합니다.

 

"어쨌든 거대한 인형탈을 쓴 한 사람인데 뻔뻔한 행동이 웃기다"

"안에 있는 사람은 얼마나 더울까? 펭수 역할을 하느라 힘들겠다"

"도대체 누가 펭수의 역할을 하는 걸까?"

 

이러한 네티즌들의 반응에 대하여 자이언트 펭 TV가 직접적으로 해명하는 영상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펭수의 정체 의혹에 대하여 밝히는 영상

이에 대하여 펭수는 엑스레이 촬영까지 하게 되었고 펭귄의 뼈가 확실하다며 펭귄이 맞다는 결론을 내리며 영상을 끝냈습니다.

[펭수의 정체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사실 펭수의 팬들 또한 당연히 펭수가 그냥 펭귄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펭수의 팬들은 펭수 안에 있는 정체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 캐릭터 자체를 좋아합니다.

 

물론 일반적인 네티즌의 눈에는 펭수는 인형의 탈을 쓴 사람이겠지만

그렇다고 직접적으로 정체를 드러냄으로써 팬들의 동심을 파괴할 이유는 없습니다.

 

 

펭수라는 캐릭터는 또 하나의 새로운 문화이며 팬들에게는 소중한 동심입니다.

수많은 네티즌들이 펭수의 진짜 정체를 궁금할 필요도 알아내려 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팬들의 말대로 펭수는 펭수로만 알아주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