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은보아 프로필(집안, 탈모, 나이, 오지호, 직업, 인스타그램, 동생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지호 아내로 알려진 음보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지호는 2014년4월 의류업계에 종사하는 3세 연하의 신부 은보아와 결혼하였다고 밝혔는데요.

 

그러면 바로 은보아에 대한 프로필(집안, 탈모, 나이, 오지호, 직업, 인스타그램, 동생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은보아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은보아 인스타 및 사진]

 

@silverbboa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은보아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은보아 집안]

 

'동상이몽2'에서 공개되는 은보아의 본가는 넓은 마당과 정돈 되어있는 나무들이 인상적인 전원 주택입니다.

 

이에 대해서 은보아의 집안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데 은보아의 엄마의 직업은 패션 업계 종사자로 의류 회사 대표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은보아의 아버지에 대한 정보는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오지호 부인인 은보아 역시 직업이 의류 업계 종사자로 알려져 집안의 사업을 물러 받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받고 있습니다.

 

오지호와 결혼 하기 전부터 상당항 재산을 가진 집안의 딸이라고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은보아 소개]

 

은보아의 나이는 42세로 직업은 의류업계 종사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지호는 아내 은보아에 대해 "대장부 같은 성격이다. 기가 좀 세고 책임감 강하고 믿음직스러운 아내이면서 가끔은 사랑스럽기도 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은보아는 오지호를 두고 계속 자상하다는 말만 반복하기도 하였습니다. 

 

 

[은보아 동생]

 

한편 은보아의 남동생의 수려한 외모로 눈길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오지호 처남의 남다른 외모가 공개가 되었으며 이날 방송에서 오지호는 아내 은보아의 졸업 앨범을 보며 "네가 연예인을 했어야 하는데"라고 아쉬워했다. 그러자 은보아는 "나 대신 내 동생이 했잖아"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은보아는 "박*스 광고도 들어왔는데 본인은 박*스맨이 되기 싫다고 거절을 했다"라고 동생의 일화를 밝혔습니다.

 

이에 은보아의 남동생 사진들이 공개됐습니다. 떡잎부터 남달랐던 어린 시절 사진부터 원빈을 닮은 최근 사진까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상으로 은보아에 대한 프로필(집안, 탈모, 나이, 오지호, 직업, 인스타그램, 동생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