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유깻잎 프로필(최고기, 혼혈, 성형,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 및 유튜버로서 활동하고 있는 인물 유깻잎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깻잎은 최고기의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얻기도 하였으며 최근에는 '우이혼'에 출연하면서 큰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유깻잎에 대한 프로필(최고기, 혼혈, 성형,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유깻잎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깻잎 인스타 및 사진]

 

@est_lyu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유깻잎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깻잎 프로필]

 

본명

 

유예린

 

나이

 

1993년생

 

직업

 

유튜버, 크리에이터

 

가족

 

딸 최솔잎

 

[유깻잎 소개]

 

유깻잎은 원래는 평범한 일반 회사원이 직업이었습니다. 이후에 최고기의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였습니다.

 

최고기는 2014년 아프리카tv 방소 도중에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언급을 하였으며 이후에 유깻잎이라는 예명으로 유튜브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유깻잎은 처음에는 채널의 정체성을 잡지 못하여 영상을 올리지 못하였으나 이후에 메이크업 영상을 찍어달라는 요청으로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유깻잎은 이후로 본격적인 컨텐츠 영상으로 손톱 큐티클 제거영상으로 시작해 네일아트, 고데기 헤어 스타일링법 , 데일리룩, 메이크업 영상 중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입니다.

 

[최고기 유깻잎]

 

최고기와 유깻잎은 결혼사실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최고기는 유깻잎과 결혼을 하며 결혼 이후에도 크리에이터 활동을 이어나갈 것을 알렸습니다.

 

이후에 청접장 사진, 웨딩 사진을 공개하기도 하였으며 배우자 최고기가 유깻잎이 임신하였다는 영상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둘은 부부로서 활동을 이어나가나 싶었지만 2020년 4월 24일, 최고기가 인스타그램에 "성격 차이로 인하여 이혼을 하게 되었다"라고 밝히게 되었습니다.

 

2020년 11월 21일 최고기와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였으며 최고기가 이혼 사유에 대해서 언급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유깻잎에 대한 프로필(최고기, 혼혈, 성형,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