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표은지 프로필(나이, 키,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표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은지는 대한민국의 모델,dj, 배우, 가수, 스트리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그럼 바로 표은지에 대한 프로필(나이, 키,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표은지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은지 인스타 바로가기]

 

@pyoapple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은지 프로필]

 

이름

 

표은지

 

표은지 나이

 

1989년생

 

 

160cm

 

몸무게

 

60kg

 

소속사

 

럭키하우스

 

[표은지 소개]

 

표은지는 대한민국의 모델, DJ, 배우, 가수, 스트리머, MC 등 많은 분야에서 활동 중입니다.

 

표은지는 원래 미국에서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졸업하고 회계를 전공하였으며 한국의 투자 회사에 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좋은 계기로 사진 모델을 하게 되었으며 어렸을 때부터 카메라 앞에 서는 걸 좋아했던 표은지는 이에 적성을 찾게 되었으며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후에 연기 활동을 하기도 하였으며 첫 연기 작품은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에서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표은지는 dj로서도 활동하였으며  한 지인이 그 핫하다는 월드디제이페스티벌 티켓을 선물로 줘서 2016년에 갔었다고 합니다.

 

가보니까 굉장히 느낌이 좋았고 그때부터 노래도 찾아보고 관심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지금 소속사에서 저를 DJ로 만들고 싶다고 제안하여 DJ Henney가 되었습니다,

 

[유튜브 스트리머 표은지]

 

2018년부터 유튜브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매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표은지는 외국인 팬들이 많아서 영어와 한국어 둘다 사용하는 방송입니다. 

 

이전에 트위치에서는 단순히 신고로만 2020년 4월 24일자 1일 정지(일반 방송)와 2020년 6월 21일자 3일 정지(수영장 방송)를 당한 후 최근 2020년 6월 28일자 무기한 정지(산 속 카페 방송)를 받았습니다.

 

8월 12일부터는 정지가 풀린 상태입니다.

 

 

이상으로 표은지에 대한 프로필((나이, 키,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다른 유명인들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11/1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프로필(데뷔일, 논란, 나무위키, 갤러리, 윈터, 카리나, 지첼, 닝닝 등)

 

에스파 프로필(데뷔일, 논란, 나무위키, 갤러리, 윈터, 카리나, 지첼, 닝닝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는 2020년 11월 17일에 데뷔한 SM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4인조 다국적 걸그룹인데요. 그러면 에스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데뷔일,

issue-debate.tistory.com

2020/03/2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튜버 트위티 병?(유튜버 트위티 남자친구, 가발, 인스타, 학교, 나이 등 프로필 총 정리)

 

유튜버 트위티 병?(유튜버 트위티 남자친구, 가발, 인스타, 학교, 나이 등 프로필 총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뷰티 유튜버, 유튜버 트위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몇 개월 전 유튜브에서 갑작스레 동국대학교 브이로그라면서 유튜버 트위티의 영상이 엄청 인기를 몰았었죠. 엄

issue-debate.tistory.com

2020/04/2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 TV의 BJ이자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 등 다양한 인터넷 방송에서 활약하며 더불어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는 'BJ 빛베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