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스카이민혁 프로필(인스타, 나이, 본명, 나무위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스카이민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민혁은 이전까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알려지게 된 인물이며 최근에 그랜드라인 레이블에 들어갔다는 소식도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스카이민혁 프로필(인스타, 나이, 본명, 나무위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 민혁 인스타 및 사진]

 

@skyminhyuk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스카이민혁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민혁 프로필]

 

본명

 

이민혁

 

나이

 

1999년생

 

데뷔

 

2019년

 

레이블

 

그랜드라인

 

[스카이민혁 소개]

 

스카이민혁의 랩네임은 sky로 불리는 대학교에 가지 않아도 성공하는 모습을 보이겠다는 의미로 자신의 이름과 붙여서 만든 이름이라고 합니다.

 

\염따의 샤라웃을 받고 랩하우스에 나오기도 한 적이 있으며 염따는 스카이민혁을 칭찬하기도 하였습니다.

 

스카이민혁은 최근에 그랜드라인 레이블에 들어갔으며 그랜드 라인에는 릴봉, 맥대디, 자메즈 등이 있다고 합니다.

 

 

스카이민혁에 대해서 일부 네티즌들은 호불호가 갈리고 잇으며 일부는 "소리를 꽥 지르는 거 같다". "진짜 내 스타일은 아닌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반대에서 스카이민혁에 대해서 특이하며 충분히 실력이 있다는 평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이상으로 스카이민혁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나이, 본명, 나무위키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래퍼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11/2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쇼미더머니 미란이 프로필(인스타, 나이, 이화여대, 쇼미, 쇼미더머니9, 래퍼 미란이 등)

 

쇼미더머니 미란이 프로필(인스타, 나이, 이화여대, 쇼미, 쇼미더머니9, 래퍼 미란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 미란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란이는 기존에는 크게 알려져 있지는 않았으나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급부

issue-debate.tistory.com

2020/10/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슈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원슈타인에 대한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오늘은 제가 최근 빠진 래퍼 '머쉬베놈'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머쉬베놈은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그 이름을 알렸습니다. 물론 쇼미더머니에 탈락을 하였으나, 많은 이들이 머쉬베놈의 특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