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송수우 프로필(캡틴 송수우, 나이,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캡틴에 출연한 캡틴 송수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캡틴은 국내 최초 부모 소환 십대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가수 아델 노래를 부르며 엄청난 노래실력으로 올패스를 받게 된 송수우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송수우에 대한 프로필(캡틴 송수우,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수우 프로필]

 

본명

 

송수우

 

나이

 

18살

 

학력

 

인천은지 초등학교

리라이트 고등학교

 

국적

 

한국

 

[송수우 소개]

 

송수우는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국악을 시작하였다고 알렸으며 2015년부터 LG 드림페스티벌국악 부분에서 수상하기도 하며 국악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송수우는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한 경력도 있으며 국악 신동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국악 수상 경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이라는 나이에 엄청난 국악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수우는 오랫동안 국악 전공을 하다가 실용음악을 하게 되자 부모님의 밤대가 거셌으며 이번에 캡틴에 부모님이 불참을 하였으며 합격하였으나 전화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국악 신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지만 자신의 뜻이 아니였으며 부모님때문에 하게 되었다는 감정을 드러내게 되었습니다.

 

[캡틴 송수우]

 

송수우가 캡틴에 참가하게 된 이유는 인생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많은 것을 깨닫기 위해서이며 부모님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것이 가장 컸다고 말하였습니다.

 

이번에 가능성 없다는 말을 들으면 부모님의 반대가 더욱 심할 것을 예상한 송수우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올패스를 기록하며 송수우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게 되었습니다.

 

심사위원들은 송수우에 대해서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음색이 너무 좋으며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준 것 같아서 너무 좋다는 평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럼 송수우에 대한 프로필(캡틴 송수우, 나이, 인스타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