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에스파 닝닝 프로필(망붕, 런쥔, 뜻, 국적, 논란, 루키즈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닝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sm 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 에스파 닝닝(망붕, 런쥔, 뜻, 국적, 논란, 루키즈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 본문을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라며 에스파 멤버들에 대한 프로필을 본문 아래 링크를 달아놓았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스파 닝닝 프로필]

 

본명

 

닝이쥐

 

국적

 

중국

 

 

나이

 

2002년생

 

키, 몸무게

 

164cm, 43kg

 

포지션

 

메인보컬

 

[에스파 닝닝 소개]

 

애스파 닝닝은 에스파의 중국인 멤버이며 2016년 9월 19일 sm 엔터테인먼트 프리데뷔팀 sm 루키즈의 멤버로 공개되어 활동을 하였으며, 4년만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중국 동북 지역 하얼빈 시 출신으로 보통화 외에 방언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에스파 닝닝의 포지션은 보컬로 sm 루키즈 여자 멤버들이 참여한 샤이닝 스타에서도 비중이 제일 컸습니다.

 

약간의 허스키함이 섞인 부드럽고 청량한 목소리가 특징으로, 고음도 잘 소화하며 한국어 발음도 상당히 자연스럽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에스파 닝닝 논란]

 

이러한 에스파 닝닝은 데뷔와 동시에 논란에 휩쌓이기도 하엿습니다.

 

sns를 통하여 웨이보로 팬에게 돈을 받으며 자기가 데뷔조에 들었다는 루머가 퍼지게 되었습니다.

 

해당 글에 대해서 특정 연습생과 같이 연습하는지 여부 등 내부정보를 유출했다는 글과 함께 웨이보 채팅방 캡쳐 사진이 올라오기도 하였습니다.

 

 

 

이의 언급에 따르면 연습생 신분부터 회사 연습생들이 언제 뭘 하는지 등등 sm의 계획에 대해서 다 말하고 다녔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진위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내용임을 밝힙니다.

 

[닝닝 망붕 뜻]

 

망붕의 뜻은 망상분자의 줄임말로 유명인사에 대해서 공상을 사실이라고 믿는 팬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공상이 사실이 아닌 것을 알지만 사실로 믿고 싶어하는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닝닝 망붕' 및 '닝닝 런쥔'에 대한 연관검색어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우선 닝닝 런쥔에 대해서 두사람이 친하다는 의견 때문에 연관 검색어가 뜨게 된 것으로 추측되며 런쥔또한 국적이 중국이기에 닝닝 런쥔에 대한 검색이 많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닝닝이 루키즈 일때 웨이보 계정을 파서 런쥔이 움짤을 귀엽다는 말이랑 같이 올리게 되었으며 이에 런쥔이 팬들이 닝닝 망붕이라며 닝닝에 대해서 험담을 하게 되어 생긴 연관 검색어 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상으로 에스파 닝닝에 대한 프로필(망붕, 런쥔, 뜻, 국적, 논란, 루키즈 등)에 대해서 마치며 또 다른 에스파 멤버 프로필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11/2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윈터 프로필(과거, 키, 나무위키, 본명, 논란, 나이 등)

 

에스파 윈터 프로필(과거, 키, 나무위키, 본명, 논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멤버인 윈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윈터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본문을 통하여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0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지젤 프로필(과거, 논란, 본명, 나이, 인스타, 국적 등)

 

에스파 지젤 프로필(과거, 논란, 본명, 나이, 인스타, 국적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멤버 지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는 데뷔와 동시에 다양한 논란에 휩쌓이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에스파 지젤 프로필(과거, 논란, 본명, 나이, 인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0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유지민, 인스타, 과사, 뒷담, 폭로, 키 등)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유지민, 인스타, 과사, 뒷담, 폭로, 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카리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카리나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로 데뷔하자 다양한 논란이 있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