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에스파 윈터 프로필(과거, 키, 나무위키, 본명, 논란,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멤버인 윈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윈터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본문을 통하여 에스파 윈터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과거, 키, 나무위키, 본명, 논란,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윈터 프로필]

 

본명

 

김민정

 

나이

 

2001년생

 

학력

 

양산삼성중학교(졸업)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합격)

 

포지션

 

보컬, 댄서

 

[에스파 윈터 소개]

 

에스파는 경상남도 양산시에서 2001년 1월 1일 태어나게 되었으며 양산에서 초, 중학교를 나오게 되었습니다.

 

에스파 윈터는 보컬과 댄스 실력을 겸비하고 있어 보컬 및 댄서로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멤버들이 윈터의 첫인상을 작다고 표현하여 입사 당시 키가 작은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멤버 지첼은 윈터의 첫인상이 매우 얌전하고 조용할 것이라고 예상하였으나 아니었다고 TMI 대전에서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에스파 윈터는 현재까지 에스파 멤버 중 유일하게 과거 논란이 없는 멤버입니다.

 

에스파 윈터의 친오빠도 연습생 생활을 한 적이 있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에스파 윈터 과거]

 

 

에스파 윈터는 과거 논란이 아직까지는 없으며 윈터랑 아는 지인이라고 밝힌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윈터에 대해서 밝힌 바가 있습니다.

 

윈터와 같은 학교를 나오게 되었으며 내가 재수생이었는데 수능 준비할 때 윈터가 생일 축하한다고 선물해 줬다. 잘 될 줄 알았다. 욕하는 것도 본 적이 없고 애들 잘 도와줬다. 도움반 얘들도 잘 챙겨줬다"라고 밝힌 네티즌이 있습니다,

 

또한  "약간 낯가리는 사람한테는 수줍어하는데 착하고 친한 사람들이랑 있으면 발랄했다. 인성 논란 걱정은 없을 거다", "중학교 때부터 워낙 이쁘고 춤도 잘 춰서 성공할 거라 생각했다"라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에스파 윈터에 대한 프로필(과거, 키, 나무위키, 본명, 논란, 나이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에스파 멤버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11/1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프로필(데뷔일, 논란, 나무위키, 갤러리, 윈터, 카리나, 지첼, 닝닝 등)

 

에스파 프로필(데뷔일, 논란, 나무위키, 갤러리, 윈터, 카리나, 지첼, 닝닝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는 2020년 11월 17일에 데뷔한 SM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4인조 다국적 걸그룹인데요. 그러면 에스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데뷔일,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0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지젤 프로필(과거, 논란, 본명, 나이, 인스타, 국적 등)

 

에스파 지젤 프로필(과거, 논란, 본명, 나이, 인스타, 국적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멤버 지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는 데뷔와 동시에 다양한 논란에 휩쌓이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에스파 지젤 프로필(과거, 논란, 본명, 나이, 인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