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옥진욱 프로필(인스타, 나이, 학교, 미스터트롯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진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옥진욱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기도 하였으며 트로트 보이그룹 다섯장의 멤버인데요.

 

그러면 옥진욱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인스타, 나이, 학교, 미스터트롯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옥진욱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옥진욱 인스타 및 사진]

 

@jinuk_ok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옥진욱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옥진욱 프로필]

 

본명

 

옥진욱

 

나이

 

1997년 1월 6일생

 

학력

 

부산동성고등학교(졸업)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연기전공/재학)

 

 

소속그룹

 

다섯장

 

데뷔

 

2020년 8월 22일 다섯장 데뷔 앨범 "잘될거야"

 

[옥진욱 과거]

 

옥진욱은 2020년 8월 다섯장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섯장'에서 '장'은 최고를 뜻하고 있으며 옥진욱은 얼짱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다섯장의 무대 섭외시 지폐 '다섯장'이 필요하다고 해서 '다섯장'이라고도 하며 데뷔 이후로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옥진욱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한 경력이 있으며 여러 예능에도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옥진욱은 jyp 공채 15기 오디션 참가자 출신이며 연기로 출전하여 3등을 수상하였으며 원래는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옥진욱은 미스터트롯을 통하여 트로트를 난생 처음으로 하게 되었으며 이후로 다섯장을 통하여 트로트 가수로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옥진욱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나이, 학교, 미스터트롯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트로트 인물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08/3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찬원 프로필(대학교, 갤러리, 군대, 공식팬카페, 키, 나이, 학력 등)

 

이찬원 프로필(대학교, 갤러리, 군대, 공식팬카페, 키, 나이, 학력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최종 3위에 올라 제 1대 미스트트롯 미로 선정되었던 인물, 이찬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찬원은 어린 시절부터 전국노래자랑, 놀라운 대

issue-debate.tistory.com

2020/08/1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를 차지

issue-debate.tistory.com

2020/08/1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