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전선욱 프로필(야옹이, 프리드로우 작가,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만화가이자 웹툰 작가인 전선욱 작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선욱 작가는 2011년부터 네이버 웹툰 베스트 도전을 통하여 프리드로우를 연재하기도 하였으며 현재는 야옹이 작가와 열애를 인정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러면 전선욱 작가에 대한 프로필(야옹이, 프리드로우 작가, 인스타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전선욱 작가의 인스타 및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선욱 인스타 및 사진]

 

전선욱 작가는 @jsw0430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웹툰그림이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전선욱 작가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선욱 프로필]

 

나이

 

1987년생

 

학력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졸업)

경기대학교(애니영상과/학사)

 

병역

 

육군 병장 만기전역

 

대표작

 

프리드로우

 

[전선욱 과거]

 

전선욱 작가는 1987년 4월 30일 인천에서 태어나게 되었으며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와 경기대학교 애니영상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후에 2011년부터 네이버 웹툰 베스트 도전과 루리웹 만지소 등에 프리드로우를 연재하기 시작하였으며 2013년 9월 매니지먼트사업에 선정되어 11월부터 정식으로 연재를 시작하였습니다.

 

 

본래는 창조도시 출신으로 당시에 시이나츠바사라는 닉네임을 쓰다가 중반 이후엔 실명으로 활동했고 루리웹 등에선 초롱이란 닉넴을 썼습니다.

 

이후에 루리웹에서도 연재했지만, 정식 웹툰만화가를 준비하면서 결국 연재중단 종료하였습니다.

 

[전선욱 야옹이]

 

프리드로우 작가인 전선욱은 야옹이 작가와 열애를 하고 있다고 밝히게 되었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서울스카이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였으며 누군가와 손 하트를 만든 사진을 게재하였으며 해당 사진에 전선욱 작가를 태그하였습니다.

 

전선욱 작가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처음 와본 서울스카이"라는 글과 함게 손하트 사진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야옹이 작가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전선욱 작가와 함께 찍은 사진까지 공개하며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상으로 전선욱에 대한 프로필(야옹이, 프리드로우 작가, 인스타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선욱 작가의 인스타 및 야옹이 작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여신강림 작가[야옹이 작가] 프로필 총정리!(남편, 이혼, 인스타, 성형, 성형전 등)

 

여신강림 작가[야옹이 작가] 프로필 총정리!(남편, 이혼, 인스타, 성형, 성형전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하고 있는 여신강림 작가, 닉네임 야옹이 작가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웹툰뿐만 아니라 실제 실물 또한 웹툰에 나오는 주

issue-debate.tistory.com

www.instagram.com/jsw0430/

 

전선욱(@jsw0430)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9.5천명, 팔로잉 235명, 게시물 738개 - 전선욱(@jsw0430)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