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김병지 프로필(나이, 가짜사나이, 키, 인스타, 아들,드리블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직 골기퍼 출신인 김병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병지는 1992년부터 2016년까지 축구선수 생활을 하면서 여러 활동을 하였는데요. 현재는 가짜사나이 출연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김병지에 대한 프로필(나이, 가짜사나이, 키, 인스타, 아들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김병지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병지 인스타 및 사진]

 

@skeeper1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김병지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병지 프로필]

 

나이

 

1970년생

 

학력

 

알로이시오전자기계고등학교

중부대학교

 

키, 몸무게

 

184cm, 82kg

 

병역

 

국군체육부대(상무) 30개월 병장 만기전역

 

[김병지 소개]

 

김병지는 1992년 울산 현대에 입단하여 프로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김병지는 2015 시즌까지 무려 24시즌을 현역으로 뛰게 되었으며 K리그 2015년 기준으로는 32시즌을 뛰게 되었습니다.

 

세계에서 몇 남지 않은 현역 1998 월드컵 출전자였으며 그가 2016년 7월 20일 은퇴한 뒤에 2002 월드컵 현역멤버는 17시즌을 끝으로 은퇴한 연영민만 남아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김병지는 은퇴 후에 자신의 이름을 딴 '김병지축구재단'을 통하여 활동도 지속하겠다고 밝히게 되었습니다.

 

이후에해설위원으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으며 다양한 축구 예능에도 출연하였습니다.

 

2020년 8월 21일 꽁병지TV에서 가짜사나이 2기 지원을 위한 체력평가 영상을 업로드하였으며 출연을 확정받아 촬영을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김병지 드리블]

 

김병지는 포지션이 골키퍼 이지만 무리하게 공을 몰고 나가며 드리블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엿습니다.

 

2001년 1월 칼스버그컵 파라과이 전에서 무리하게 공을 몰고 가다 상대 미드필더인 구스타보 모리니고에게 공을 빼앗기는 아찔한 실수를 벌였고, 결국 후반전에 교체되고 말았습니다.

 

이후 이 드리블은 은퇴한 지금까지 김병지를 쫒아다니는 상징적인 플레이가 되어버렸는데 김병지 본인은 2018년 개인 유튜브 꽁병지tv와 언론 인터뷰나 가짜사나이 면접 등 당시 드리블에 대해 묻는 다양한 매체에서 드리블과 실패가 지금의 자신을 있게 한 만큼 후회하지 않지만 그 이후 자신의 태도는 후회스럽다고 소회를 밝혔습니다.

 

 

자신의 실수이니 바로 인정했어야 했는데 '내가 김병지인데'라는 혈기에 먼저 사과하고 히딩크 감독과의 응어리를 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때부터 2002년 월드컵까지 부침을 겪으며 선수와 감독과의 관계, 고참으로서의 자세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고 이게 700경기 넘게 뛰는데 큰 자산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김병지 아들]

 

김병지 아들은 김산, 김태백, 김태산이 있으며 김병지의 아들이 학교 폭력을 하였다는 논란에 휩싸이기도 하였습니다.

 

이후에 김병지는 아들에 의해서 학교폭력과 관련하여 재판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김병지는 학교폭력 무효 결과를 통보받으며 이에 대한 사건에 대해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상대측 학부모는 이미 2016년 7월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명예훼손으로 벌금 200만원의 약식 처분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김병지에 대한 프로필(나이, 가짜사나이, 키, 인스타, 아들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줄리엔강 프로필(주사, 어깨넓이, 등산, 형, 혼혈, 키 등)

 

줄리엔강 프로필(주사, 어깨넓이, 등산, 형, 혼혈, 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줄리엔강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줄리엔강은 2007년부터 데뷔를 하여 현재는 한국에서 활동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물인데요. 그러면 줄리엔강 프�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