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황신혜 프로필(사별, 김용건, 리즈, 나이, 딸, 결혼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983년부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던 황신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신혜는 1980년에 배우로서 엄청난 인기를 몰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황신혜에 대한 프로필(사별, 김용건, 리즈, 나이, 딸, 결혼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황신혜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신혜 인스타 및 사진]

 

@cine33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황신혜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신혜 프로필]

 

본명

 

황정만

 

나이

 

1963년생

 

키, 몸무게

 

166cm, 48kg

 

대학

 

인하공업전문대학(항공운항과/중퇴)

 

[황신혜 과거]

 

황신혜는 1983년 MBC 1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1980년대에 컴퓨터 미인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1980년대를 대표하는 배우가 누구냐고 하면 원미경, 이미숙 등 여러 배우들 이름이 나오겠지만, 1980년대를 대표하는 미녀가 누구냐고 하면 십중팔구 황신혜를 꼽힙니다.

 

1980년대 멜로 드라마에서 여자주인공으로 이름을 날리며 특히 미모로 각광받았습니다.

 

 

1980년대 TV드라마에서 각광받기 시작한 배우로, 1990년대에도유동근 과 '애인'이라는 MBC 드라마로 사회적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고, 이 드라마에서 '황신혜 머리핀'과 화장품, 가방을 유행시키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많이 얼굴을 비췄기 때문에 30대 이상만 되어도 인지도가 높은 편이며 하지만 중년이 된 후에 아무래도 전성기 때보다는 활동이 뜸해졌다고 합니다.

 

199년생 딸인 이진이는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어서 황신혜의 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신혜 딸]

 

황신혜 딸 이진이는 본명은 박지영이며 나이는 1999년생 학력은 서울외국인학교 고등부(중퇴), 키는 171cm 라고 합니다.

 

황신혜의 딸인 이진이는 한국에서 태어나고 11살 때부터 혼자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캘리포니아와 코네티컷에서 6년동안 살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미국에서 중학교를 졸업한 이후에는 대한민국으로 돌아와서 서울외국인학교 고등부를 중퇴하였습니다.

 

 

[황신혜 사별]

 

황신혜에게는 두 번의 이혼이 있었습니다.

 

처음 남편은 1987년에 결혼을 하였으며 재벌 2세로 알려졌지만 결혼 9개월만에 파경을 맞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1998년도에 황신혜는 3살 연하의 사업가와 재혼을 하게 되었으며 자녀로 딸인 이진이를 출산하며 가정생활을 하였으나 7년만에 이혼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황신혜에 대해서 사별이라고 알고 계신 분들도 있는데 이는 루머라고 합니다.

 

현재는 김용건과 황신혜가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황신혜에 대한 프로필(사별, 김용건, 리즈, 나이, 딸, 결혼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www.instagram.com/cine33/

 

황신혜 黃薪惠(@cine33)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61.8천명, 팔로잉 304명, 게시물 1,790개 - 황신혜 黃薪惠(@cine33)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