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타

무사트(MUSAT) 소개(모자, 굿즈, 가격, 뜻, 대표, 특별과정, 이근 무사트 퇴사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회사 무사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사트는 전술교육, 전술연구개발 및 보안컨설팅을 주로 하고 있으며 최근 가짜사나이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삼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무사트에 대한 소개(모자, 굿즈, 가격, 뜻, 대표, 특별과정, 이근 무사트 퇴사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사트 소개]

 

'해군특수전전단 다중근접전술' 정도로 번역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UDT/SEAL)서 사용하는 고유 근접 전투 전술이자 이에 대한 훈련과 대항군 훈련, 장비 컨설팅, 민간인 대상 생존 훈련 등을 제공하는 민간군사기업(PMC)의 이름입니다,

 

MUSAT는 단순 근접 전투 무술이 아니고 UDT/SEAL의 종합 전술 체계이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서는 UDT 뿐만 아니라 타군에도 전술훈련 교육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게 없다 보니 베일에 싸인 것이 많다. 미 해군네이비 실 에서도 SQT(적성 검증 훈련) 과정 중 무사트와 비슷한 근접 전투 전술 훈련을 하고 있다. 하지만 보안으로 외부에 거의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2020년 7월, 피지컬갤러리와 무사트가 협업하여 MBC 진짜사나이의 이름을 변형한 가짜사나이 라는 장기 프로젝트를 기획했고 1기의 열기가 식기도 전에 2기를 준비하여 방영하였습니다.

 

 

1기와는 다르게 별도의 체력테스트와 면접을 따로 실시했고 최종인원 14명을 선발하였습니다. 현재 2기 훈련은 모두 끝났고 정기적으로 편집된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무사트(MUSAT)의 대표는 DAvid J이며 알려진 부분이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무사트(MUSAT) 교육과정]

 

무사트 교육과정은 민간인 과정과 SOG 교육 훈련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민간인을 대상으로 하면서 정보가 공개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훈련에 대해서 받고 싶다면 정부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비공개로 SOG 교육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교육 사항 문의는 개별 연락을 하여야 하며 개별 연락은 무사트  이메일을 통하여 진행하면 된다고 합니다.

 

무사트 교육과정에 대해서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의 무사트 홈패이지에서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musat.kr/

 

무사트 | MUSAT | 전술 컨설팅

글로벌 보안 및 전술 컨설팅 회사로써 군부대 및 정부기관, 기업, 개인에게 맞춤형 전략적 보안 솔루션 또는 전술 자문 및 교육, 훈련을 제공합니다.

musat.kr

[무사트 굿즈]

 

무사트 굿즈에 대해서 일부 사람들이 관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또한 무사트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에서 [M GEAR]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무사트 모자 및 패치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이근은 무사트에서 퇴사하였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무사트에 대한 소개(모자, 굿즈, 가격, 뜻, 대표, 특별과정, 이근 무사트 퇴사 등)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가짜사나이 교관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덱스 교관 프로필(인스타, 나이, 가짜사나이 2기, 키, 본명 등)

 

덱스 교관 프로필(인스타, 나이, 가짜사나이 2기, 키, 본명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짜사나이 2기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 덱스 교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덱스 교관은 가짜사나이 2기에 출연하여 존재감을 드러내었는데요. 그

issue-debate.tistory.com

에이전트 H 프로필(여친, 인스타, 나이, 본명, 키, 이근 등)

 

에이전트 H 프로필(여친, 인스타, 나이, 본명, 키, 이근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드셀, 김계란 등과 같은 해군 특수전전단 출신 유튜버이자 군튜버인 에이전트 H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전트 H는 피지컬갤러리의 가짜사나이 컨텐츠를 통��

issue-debate.tistory.com

 야전삽 짱재 프로필(가짜사나이, 오마이걸 승희, 나이, 본명, 인스타, 키 등)

 

야전삽 짱재 프로필(가짜사나이, 오마이걸 승희, 나이, 본명, 인스타, 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해군의 해군특수전전단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군튜버, 야전삽 짱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전삽 짱재는 무사트가 주관하고 피지컬갤러리가 기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