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문야엘 프로필(집안, 문에스더, 금수저, 집, 나이, 문단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야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야엘은 얼짱시대가 유행하던 당시 인형같은 외모의 얼짱이라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이후에 인플루언서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문야엘에 대한 프로필(집안, 문에스더, 금수저, 집, 나이, 문단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문야엘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야엘 인스타 및 사진]

 

@yael.kr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문야엘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야엘 프로필]

 

본명

 

문야엘

 

나이

 

1993년생

 

직업

 

모델, 인플루언서, 쇼핑몰 ceo

 

동생

 

문에스더

 

[문야엘 과거]

 

문야엘은 예전 SNS에서 인형같은 외모의 얼짱이라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이덕에 '얼짱시대'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출연하였을 당시에 포토샵을 너무 많이 한 것이 아니냐며 비판을 받기도 하였으며 '포토샵 미인'이라는 별명도 얻었는데 이에 굴복하지 않고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얼짱시대 이후에는 얼짱시대 활동 당시 얻은 인지도와 인기로 쇼핑몰을 차리게 되었으며 인플루언서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독특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의 의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쥬얼리도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 서울 종로구 서순라길에 본인만의 쇼룸 겸 사무실을 차리게 되었으며 여담이지만 월매출 5억을 달성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문야엘 금수저 집안]

 

문야엘은 방송에 출연하여 집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방송에서는 부산 광안리 용호동의 팬트하우스를 보여주게 되었으며 광안리 해수욕장은 물론 불꽃축제도 집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문야엘의 집안이 금수저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시하기도 하였는데요.

 

 

문야엘의 집안은 보석 관련 일을 하기도 하였으며 아버지의 직업은 유명 영어 강사 문단열이라고 합니다.

 

문야엘의 집안도 집안이지만 문야엘이 직접 운영하는 사업에서 엄청난 수입을 자랑하고 있기에 금수저 집안 뿐만 아니라 문야엘의 노력도 이에 도움을 주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문야엘에 대한 프로필(집안, 문에스더, 금수저, 집, 나이, 문단열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www.instagram.com/yael.kr/?hl=ko문야엘 인스타그램 주소)

 

Y Λ E L(@yael.k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51.2천명, 팔로잉 369명, 게시물 1,759개 - Y Λ E L(@yael.k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