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민서공이 프로필(인스타, 실물, 성형, 박보검, 민서공이 뜻, 나이, 밥버거남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및 틱톡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컨텐츠 제작자인 민서공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민서공이는 자칭 박보검 닮은 꼴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사진의 대부분을 보정하여 박보검과 닮아보이게 만들었다며 많은 사람들에게 비판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민서공이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실물, 성형, 박보검, 민서공이 뜻, 나이, 밥버거남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민서공이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민서공이 인스타 및 사진]

 

@kms02.02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민서공이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민서공이 프로필]

 

본명

 

김민서

 

나이

 

2002년생

 

키, 몸무게

 

182cm, 71.2kg

 

학력

 

신도고등학교(재학)

 

[박보검 민서공이]

 

민서공이는 자칭 박보검 닮은 꼴로 인터넷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 사실상 본인이 박보검과 닮아 보이도록 사진을 보정하였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실제로 민서공이는 물어보살에 출연하여 실물을 확인하게 되기도 하였는데 이에 대해서 유튜브와 물어보살 영상과는 외모에 차이가 있어서 많이 논란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민서공이 "박보검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고민이다"라며 이야기를 하기도 하여 박보검 팬들과 일부 누리꾼들로부터 여러 악플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로 인하여 박보검의 팬들에게 '밥버거남'이라는 별명이 붙여지기도 하였으며 엄청난 악플 때문에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자신도 박보검과 닮아보이도록 한 것임을 인정하였으며 '박보검과 닮아보이도록 사진을 보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유튜브 컨텐츠 영상을 업로드하기도 하였습니다.

 

[민서공이 실물]

민서공이의 실물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서공이 성형]

 

민서공이는 자신의 성형 여부에 대해서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민서공이는 눈매교정을 하였으며 코 성형, 턱 필러, 턱 보톡스, 눈밑지방 재배치를 눈매교정과 동시에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민서공이의 성형전 사진(초등학교 졸업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서공이 뜻은 본명 '김민서'에 자신의 나이인 02년생을 붙여서 민서공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민서공이(인스타, 실물, 성형, 박보검, 민서공이 뜻, 나이, 밥버거남 등)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