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미지우 프로필(인스타, 나이, mejiwoo, 결혼, 제이홉 누나, 정지우, 쇼핑몰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엄청난 파급력을 불러일으킨 미지우(본명 정지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지우는 제이홉의 누나로서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하여 첫 영상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자랑하면서 암청난 인기를 누리곤 하였는데요.

 

그러면 미지우 프로필(인스타, 나이, mejiwoo, 제이홉 누나, 정지우, 쇼핑몰, 결혼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미지우(정지우)의 인스타 및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지우 인스타]

 

@mejiwoo103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쇼핑몰에 관련된 사진이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럼 미지우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지우 프로필]

 

본명

 

정지우

 

나이

 

1990년생

 

키, 몸무게

 

160cm, 45kg

 

가족

 

부모님, 남동생 정호석(방탄소년단 제이홉)

 

 

[미지우 소개]

 

미지우는 피팅모델,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이자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가 입니다.

 

미지우(mejiwoo)라는 이름 그대로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옷 쇼핑몰 입니다. 쇼핑몰 미지우(mejiwoo)에 대한 링크는 본문 아래에 적어두겠습니다.

 

미지우는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누나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유튜브 영상을 처음으로 업로드하게 되자 4일만에 구독자 40만명을 달성하였으며 20년 9월 23일 기준으로 구독자 수 100만명을 달성하며 엄청난 파급력을 자랑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9월 23일 기준으로 517만 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미지우는 인터넷 쇼핑몰 mejiwoo 뿐만 아니라 패션기업 AJLOOK, 아이웨어 FUN THE MENTAL의 대표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미지우 결혼]

 

미지우는 결혼과 관련하여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2020년 8월 30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미지우는 2021년 가을 경 결혼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미지우의 남자친구, 남친의 정체는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이상으로 미지우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나이, mejiwoo, 결혼, 제이홉 누나, 정지우, 쇼핑몰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미지우의 인스타 및 쇼핑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www.instagram.com/mejiwoo103/

 

지우(@mejiwoo103)님의 Instagram 프로필 • 사진 및 동영상 4,590개

팔로워 5.2백만명, 팔로잉 42명, 게시물 4,590개 - 지우(@mejiwoo103)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mejiwoo.com/

 

데일리감성, 미지우

매일매일 입고싶은 지우언니의 러블리한 감성 데일리룩, 미지우

www.mejiwo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