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할명수 예능 프로그램(박명수 할명수, 시청률, jtbc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에서 선보인 예능 '할명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할명수는 박명수의 부캐 콘셉트로 다양한 부캐릭터를 탄생시키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그럼 할명수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명수 프로필]

 

나이

 

1970년생

 

키, 몸무게

 

171,5cm, 72kg

 

 

학력

 

공항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연극영화학/ 학사)

 

소속사

 

거성 엔터테인먼트

 

병역

 

병역면제

 

 

[할명수 예능 소개]

 

JTBC에서는 박명수와 함께 손을 잡고 '할명수' 런칭 소식을 알려씃ㅂ니다.

 

제작진은 해당 프로그램에 대해서 '명수가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취지에서 기획을 시작하였다고 밝혔습니다.

 

할명수는 '개가수', 'G-Park', '사진가 박씨' 등 별명 부자인 박명수가 여러 활동을 하면서 겪는 일화를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할명수는 지난 번에 최근 10대~20대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어몽어스'라는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재미를 이끌어 내기도 하였습니다.

 

 

할명수는 '나홀로 이식당'과 비슷한 구조이며 10분짜리 프로그램이며 혼자 출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할명수는 따로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업로드 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이며 jtb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선보이게 됩니다.

 

박명수는 이에 대해서 "나는 항상 보조역할만 했지 이렇게 주인공 역할을 해본 적이 없다"라며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할명수는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기에 따로 시청률이 존재하지는 않습니다.

 

이상으로 할명수예능 프로그램(박명수 할명수, 시청률, jtbc 등)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