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줄리엔강 프로필(주사, 어깨넓이, 등산, 형, 혼혈, 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줄리엔강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줄리엔강은 2007년부터 데뷔를 하여 현재는 한국에서 활동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물인데요.

 

그러면 줄리엔강 프로필(주사, 어깨넓이, 등산, 형, 혼혈, 키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줄리엔강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줄리엔강 인스타 및 사진]

 

@julienkang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줄리엔강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줄리엔강 프로필]

 

본명

 

줄리엔강

 

나이

 

1982년생

프랑스 생피에르 미클롱 출생

 

키, 몸무게

 

194cm, 97kg

 

학력

 

트리니티 칼리지 더블린 생명공학

 

[줄리엔강 국적]

 

줄리엔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캐나다 출신의 혼혈 배우 입니다.

 

캐나다 동부에 위치한 프랑스령 섬인 생피에르 미클롱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어머니와 형제들은 모두 출생 당시에는 프랑스 국적을 지니고 있었으며 후에 캐나다로 이민을 가서 캐나다 시민권도 취득하여 프랑스, 캐나다 이중국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줄리엔강은 한국에 계신 아버지를 따라서 아버지의 나라로 일하기로 결정을 하였으며 한국에서 연예인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줄리엔강은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지는 않으며 캐나다와 프랑스 이국 국적으로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줄리엔강 어깨넓이]

 

줄리엔강은 엄청난 피지컬을 소유하고 있으므로 많은 사람들이 줄리엔강의 어깨넓이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워낙 운동을 좋아하며 몸매 관리에도 철저한 탓에 어깨 깡패를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였는데요.

 

줄리엔강의 어깨넓이는 58~60cm가 되며 일반인 남성 어깨 넓이가 57~50cm인데에 비해서 엄청난 어깨 넓이를 소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줄리엔강 주사]

 

줄리엔강은 술에 취한 채 속옷 차림으로 편의점 의자를 정리하다가 경찰의 귀가 조치를 받은 사건이 있는데요.

 

하지만 술 취하고 한 행동이 편의점의 물건을 치우는 행동을 하여 많은 사람들이 정말 착한 인성을 가지고 있다고 오히려 줄리엔강을 재평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줄리엔강 형]

 

줄리엔강 형은 데니스 강으로 프랑스와 캐나다 이중국적을 가지며 격투기 선수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주요 타이틀은 Spirit MC 2004 무제한급 그랑프리 우승, Spirit MC 2대 헤비급 챔피언, PRIDE 2006 웰터급 그랑프리 준 우승등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줄리엔강에 대한 프로필((주사, 어깨넓이, 등산, 형, 혼혈, 키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