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세야 프로필(트젠, 자살, 인스타, 박소은, 나이, 박대세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라카 tv의 bj로 활약하며 주로 캠방이나 먹방 방송을 하고 있는 인물 bj 세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세야는 연수입이 10억원 가까이 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그러면 bj세야에 대한 프로필(트젠, 자살, 인스타, 박소은, 나이, 박대세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세야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세야 인스타 및 사진]

 

@daese1230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bj 세야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세야 프로필]

 

본명

 

박대세

 

나이

 

1989년생

 

 

167cm

 

학력

 

마산구암고등학교

가톨릭상지대학교 컴퓨터영상디자인학과 휴학

 

[bj 세야 방송]

 

bj 세야는 주로 캠방이나 먹방 야킹을 자주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방송 시간은 저녁 10시에서 새벽 3시 이후 정도이며 낮 방송은 랜덤으로 하고 있습니다.

 

남캠 답게 캡방이 주요 방송이며 먹방도 가끔 하며 여캠 탐방도 하는 편입니다.

 

19금 드립도 상당히 많이 치고 거기에 따라서 사고를 치기도 하는 편이며 가끔 선을 넘는다는 지적도 받고 있습니다.

 

 

bj 세야는 본인 프로필에 비해 키가 작은 편이며 프로필에는 키가 175cm라고 되어 있지만 175cm라고 밝힌 bj 찬보다 작은 것은 물론이고, 169~167cm라고 밝힌 철구나 박종덕보다도 작다는 지적이 있기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추측하는 키는 165~168cm 사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박소은 세야 자살]

 

2020년 7월에 bj 박소은의 전 남자친구가 폭로를 하자 이에 대해서 bj 세야가 해명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bj 박소은과 bj 세야와 잤다는 의혹에 흽쌓이기도 하였으며 이에 대해서 bj 세야가 박소은과의 관계에 대해서 해명을 하는 방송을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세야는 아프리카 tv를 통하여 해명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네티즌들의 원성이 사그라들지 않았으며 네티즌들은 bj 박소은에 대해서 악플을 달기도 하였습니다.

 

 

13일 그 사건 이후로 악플로 괴로움을 호소하던 박소은은 결국 투신 자살을 하게 되는 끔찍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사건과 관련하여 BJ 세야는 박소은에 대한 애도의 표현을 표하기도 하였습니다.

 

[BJ 세야 트젠]

 

BJ 세야를 검색하게 되면 트젠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뜨기도 하고 있습니다.

 

이는 BJ 세야가 트렌스젠터(트젠)과 합동방송을 한 일화가 있기에 이러한 연관 검색어가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

 

BJ 세야가 트젠인 것은 아니며 이처럼 트젠 컨텐츠를 진행하게 되어서 연관 검색어에 뜨게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bj 세야에 대한 프로필(트젠, 자살, 인스타, 박소은, 나이, 박대세 등)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bj 만만 프로필(경리, 얼굴, 집, 만만이 경리, 키, 만만 경리 인스타 등)

 

bj 만만 프로필(경리, 얼굴, 집, 만만이 경리, 키, 만만 경리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 BJ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BJ 만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만만은 리니지라는 주제로 2007년부터 지금까지 방송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만

issue-debate.tistory.com

BJ 케이 프로필(아빠, 아빠 회사, 인스타, 집, 키, 차 등)

BJ 엉두 폭로(인스타, 케이, 아프리카, 만만, 나이 등)

 

BJ 엉두 폭로(인스타, 케이, 아프리카, 만만,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엉두의 세야, 케이 등에 대한 폭로 사실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J 엉두는 남자 BJ들의 사생활을 폭로하여 BJ들과의 큰 이슈가 되기도 하고 있는데요. 그럼 바��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