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

길(본명:길성준) 예능 복귀해서는 안되는 이유. 길성준 과거 총정리. 길성준 근황.

반응형

[길(길성준) 근황]

길(본명: 길성준)은 음주운전 물의를 일으킨 후 3년간의 공백기를 가진 후 '아이콘택트' 방송으로 복귀하였습니다.

길은 방송에서 "저와 제 음악을 사랑해 주신 분들께 너무나 깊은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 또한 "음악으로 보답한다는 것은 말도 안 되고, 그래서 집에 있는 악기도 전부 다 치워버렸다, 산에는 아무도 없으니까, 그냥 걷자는 생각으로 산을 많이 올렸다"라고 하며 길성준의 근황을 전하였습니다.

27일 방송되는 '아이콘택트' 프로그램으로 복귀한 길성준

[길성준이 예능 복귀하면 안 되는 이유(음주운전 실태)]

길성준은 총 2004년, 2014년, 2017년 총 3회의 음주운전을 하였습니다.

음주운전 행위 과정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음주운전

2004년 길성준은 처음으로 음주운전 혐의로 약식 기소되어 벌금형을 받았습니다. 

당시 길에 대하여 큰 인지도가 없었기에 많은 사람들은 당시에는 음주운전 사실을 몰랐다가 두 번째 음주운전 이후 음주운전 경력을 알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 음주운전

2014년 4월 길은 음주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된 바가 있으며 당시에 면허취소 수준인 혈중 알코올 농도 0.109% 상태였습니다.

당시 길은 '무한도전' 프로그램에서 고정멤버로 활약하고 있었으나 사건 이후 무한도전을 하차하게 되었고 또한 2014년 4월 말에 나오기로 예정되었던 앨범마저 음주운전으로 인하여 발매가 중단되었습니다.

이후 방송에서는 잠적하는 듯하였으나 2년 만에 '쇼미 더 머니 5'의 프로듀서로 방송에 공식 복귀를 하였습니다.

쇼미더머니 5에 프로듀서로 복귀한 길성준

 

세 번째 음주운전

2017년 6월 차를 세워 놓고 잠들어 있던 길은 경찰의 수사에 음주측정을 하였고, 면허 취소 수준인 혈중 알코올 농도 0.16%로 혐의를 인정하였습니다.

이에 대하여 "제가 저지른 너무나 큰 죄이기 때문에 어떤 벌이든 달게 받겠다"라며 입장을 말하였습니다.

길(길성준)은 세 번째의 음주운전으로 인하여 징역 8개월의 실형을 구형하였습니다.

세 번째 음주운전으로 징역 8개월 실형을 받은 길(길성준)

 

[길성준이 예능 복귀하면 안 되는 이유(사람들이 복귀에 화난 이유)]

이번 예능 복귀에 대하여 사람들은 다양한 비난의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진짜 뻔뻔하다. 길 음주운전 3번 걸리고 방송국에 다시 기어 나오다니. 정신 못 차리네"

"음주운전은 살인행위이다. 살인행위를 저지른 사람이 방송에 출연하는 게 말이 되냐?"

"길성준, 진심으로 뉘우친다면 얼굴 내비치지 말아라, 당신 나오면 당신 같은 사람 또 나온다"

 

길(길성준)에 대해서 사람들을 종합하자면 '음주운전 사실은 살인행위나 같으며, 그런 행위를 3번이나 한 사람을 방송에 출연시키는 게 맞냐'입니다.

음주운전이 다른 범죄행위에 비하여 더욱 욕먹는 이유는 '본인' 뿐만 아니라 '2차 피해자'를 양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음주운전으로 인하여 다른 차량과 사고가 나게 되면 이에 대한 죗값은 더더욱 커지게 됩니다.

길은 이러한 행위를 무려 세번이나 반복하였고, 그에 따라 네티즌들이 길에 대한 신뢰도를 잃었으며 이번 방송 활동 재개에 대하여 비난의 목소리가 있는건 당연한 일입니다.

 

길(길성준)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