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

유튜버 햄지(수입, 나이, 먹방, 에어프라이어, 도마, 밥솥 , 오븐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먹방 유튜버인 햄지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햄지는 구독자수가 300만을 돌파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에 반대로 유튜버 참피디의 저격으로 인하여 유료광고 논란이 있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유튜버 햄지에 대한 프로필(수입, 나이, 먹방, 에어프라이어, 도마, 밥솥 , 오븐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햄지의 인스타 및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햄지 인스타 및 사진]

 

@hamzy_1990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및 먹방의 모습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햄지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햄지 프로필]

 

본명

 

함지형

 

나이

 

1990년생

 

키, 몸무게

 

159cm, 50kg

 

[햄지 특징]

 

일 평균 조회수가 약 300만회에 다다를 정도로 인기가 급상승 한 유튜버 중 한명입니다. 2019년 11월 구독자 100만을 넘었고, 2월에 200만 돌파, 5월에는 300만을 돌파하며 많은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다른 유튜버들과는 달리 실제 우리가 밥먹는 모습처럼 상을 차려놓고 무언가를 보면서 먹방을 한다. 다른 먹방 유튜버들과는 색다른 리얼리티 먹방이라는 컨셉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모두가 흔히 먹는 스팸, 치킨 등의 음식도 먹지만 생소한 음식이나, 한식도 자주 먹으며 게다가 아무래도 혼자 해먹기 어려운 한식 요리를 쉽게 요리하며 이 부분이 아주 중독성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보통 배달음식보다는 직접 조리하여 먹으며 영상의 흐름을 보면  음식 만들기 ➡️ 음식 먹기 (➡️애완견 간식주기) ➡️ (후식먹기) 순입니다.

 

[햄지 논란]

 

유튜브 참pd가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유튜버들의 뒷광고 의혹이 사실로 밝혀지면서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2020년 9월 1일부터 계정된 추천, 보증등에관한 표시 및 광고심사지침에 따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이용한 광고는 반드시 광고 또는 협찬 여부를 제목에 기입히야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첫 시행하는 제도인 만큼 눈에 불을켜고 달려들 예정이기 때문에 지금처럼 뒷광고라 불리우는 '명시하지 않는 광고 방송'을 했다간 난리가 날 수 있다고 합니다.

 

참pd는 이 방송에서 상윤쓰, 김나름, 쯔양, 햄지, 문복희 등을 언급하며, "내가 입을 열면 바로 끝나버린다."라고 언급하며 이 유튜버들은 모두 뒤에서 유료광고를 해서 몰래 광고하였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또 다른 논란 유튜버 알아보기)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쯔양 국적은? 쯔양 프로필 총정리(쯔양 몸무게, 몸매, 쌍둥이, 세쌍둥이, 나이, 키, 논란, 국적 , 수입 등)

 

 

라이브 방송에서는 참피디는 계속해서 한국 유튜브 판이 매우 더럽다고 언급하여 이는 사실인 것으로 밝혀지며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햄지는 3차례의 사과문, 번역본을 커뮤니티에 게시하였습니다.

 

또한 당분간은 수익창출과 영상게시는 없을 것이며, 그 시간동안 최대한 채널 방향성에 대해서 신중히 생각하여 실망시켜드리지 않겠다는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햄지 도마, 전기밥솥, 오븐]

 

햄지의 도마는 ;유니쿠드 도마;이며, 전기밥솥은 'PN풍년 압력밥솥 블랙펄 메가'이며, 햄지의 오븐은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10L 에어프라이어 블랙' 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외에 햄지의 수입은 월수익이 2억에서 3억정도 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외에 광고 수익을 합치면 더 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으로 햄지에 대한 프로필(수입, 나이, 먹방, 에어프라이어, 도마, 밥솥 , 오븐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다른 유튜버들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유명인은 '유튜버 문복희' 입니다. 문복희는 먹는 방송(일명 먹방)을 하면서 유튜브 구독자 수를 늘려 왔습니다. 현재 그녀의 유튜브 채널 '문복희 Eat with Boki'의 구독자 수��

issue-debate.tistory.com

 쯔양 국적은? 쯔양 프로필 총정리(쯔양 몸무게, 몸매, 쌍둥이, 세쌍둥이, 나이, 키, 논란, 국적 , 수입 등)

 

쯔양 국적은? 쯔양 프로필 총정리(쯔양 몸무게, 몸매, 쌍둥이, 세쌍둥이, 나이, 키, 논란, 국적 , ��

오늘은 먹방 전문 크리에이터 쯔양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쯔양은 엄청 많은 양의 음식을 먹음에도 불구하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매번 마른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어서 화제가 되��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