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

지코 입대발표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코의 군대 입대소식이 들려왔습니다.

 

7월 21일 지코의 소속사인 KOZ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성명을 내었으며 "지코 군대 입대 예정일은 이벌단 30일이며, 1시경 훈련소에 입소한다" 라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현재 지코의 팬들은 지코의 입대 모습을 보러가기 위해서 훈련소를 알아보고 있으나 소속사에서는 발표를 하고 있지 않아서 난감한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이번 입대 소식은 비범, 유권, 태일에 이어 블락비 멤버 중에서 4번째로 모든 멤버들이 전원 군대를 다녀온 군필 그룹으로 재탄생할 예정으로 보입니다.

 

물론 지코는 블락비 활동이 아닌 개인 활동을 많이 하긴 하지만 이에 대해서 블락비 멤버들에 대한 입대 관심도도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지코는 입대가 발표가 되기 전 1달여간의 왕성한 활동(기상케스터, 뉴스룸 출연, 라이도, 음악방송 등)은 입대전의 그동안 감사했던 자신의 팬들에게 팬서비스 차원으로 활동을 한 것으로 보이며 이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지코 사회복무요원 입대 결정]

 

많은 사람들이 지코가 육군, 공군 등 군대가 아닌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는 이유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 하시고 계십니다.

 

지코는 과거에 심장수술을 한 경력이 있으며 이에 대해서 수술 경력때문에 격한 훈련을 받다보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에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를 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1년 블락비 멤버로 데뷔한 지코는 랩 실력은 물론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까지 인정 받아 그룹 활동과 함께 솔로 가수로도 활약하였습니다.

 

 

 

 

이후 2018년 기존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된 지코는 재계약을 하지 않고 직접 KOZ엔터테인먼트를 설립, 본격적인 아티스트 행보에 나섰습니다.

지코의 홀로서기는 성공적이었으며 그는 지난해 1월 '아무노래'로 각종 음원 차트를 섭렵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어 최근에는 'Summer Hate'를 발매해 인기를 이어갔습니다.

 

많은 팬들은 지코의 입대 결정에 대해서 아쉬워 하고 있지만 어쩔 수 없는 결과 및 선택이었으며 조심히 다녀오라며 지코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지코 입대발표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이 글의 다른 글들)

 

2020/07/0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AOA 지민 (아버지, 아빠, 인스타, 인성, 숙소, 타투, 거식증, 권민아 지민)

AOA 지민 (아버지, 아빠, 인스타, 인성, 숙소, 타투, 거식증, 권민아 지민)

[AOA 지민 프로필] 본명 신지민 나이 1991년생(30세) 키, 몸무게 161cm, 40kg 학력 이매초등학교(졸업) 이매중학교(졸업) 태원고등학교(졸업)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그룹경력 AOA(2012.07.30~2020.07.04)(현재.

issue-debate.tistory.com

2020/07/14 - [이슈/뉴스-이슈] - 2021 최저임금 결정

2021 최저임금 결정

[2021 최저임금 결정] 2020년 7월 14일, 새벽 최저임금위원회에서 2021 최저임금이 결정되었습니다. 내년도 최저임금은 시간당 8천720원 이며 올해보다 1.5%, 130원 인상된 것으로, 월급으로 환산하게 되

issue-debate.tistory.com

2020/07/10 - [이슈/뉴스-이슈] - 박원순 여비서 미투 유서

박원순 여비서 미투 유서

2020년 7월 9일, 서울시장 박원순의 실종 신고가 접수가 되었습니다. 박원순 시장은 몸이 좋지 않아 모든 일정을 취소한다고 언급하며 출근도 하지 않았다고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서 박원순 딸은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