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

신동 다이어트 성공, 신동 근황에 충격. 슈퍼 주니어 컴백 소식까지.

반응형

다이어트 전의 신동과 규현의 모습(출처: MSN)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신동의 다이어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해 10월부터 슈퍼주니어 맴버 '신동'은 다이어트를 시작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지난해 몸무게가 116kg까지 늘었다면서 다이어트 선언 4주만에 17kg을 감량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현재(1월24일) 규현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신동의 모습

[규현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신동의 근황모습]

지난 24일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은 "해피 뉴이어"라는 말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게 되었습니다.

규현은 "저는 열심히 관객들과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지요. 오늘은 나랑 몸무게 비슷해지고 있는 신동과 함께"라며 글을 올렸습니다.

체중 증가, 고지혈증으로 고민을 했었던 신동의 근황 모습에 "진짜 멋있어 졌다. 유지만 하면 대박인데 ㅠㅠ", "저번처럼 요요 오면 안돼요! 꾸준히 화이팅 하세요!"와 같은 말을 하여 근황에 놀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신동은 매번 살이 쪘다가 다시 다이어트를 통하여 감량하는 모습을 수차례 보여줬습니다.

이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은 "매번 살 찌고 다시 다이어트 하는데 힘들겠다. 대단하다", "또 다시 찌는 거 아니야?", "이번만은 다시 찌는 일 없길 ㅋㅋ"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컴백소식]

신동은 다이어트 소식 뿐만 아니라 컴백 소식에 대해서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는 22일부터 유튜브 SMTOWN 채널과 네이버 TV SMTOWN 채널을 통하여 새 앨범 타이틀 곡인 '2YA2YAO!'(이야이야오) 티저 영상 업로드를 시작하여 총 3일동안 순차적으로 유닛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타이틀 곡인 '2YA2YAO!'를 포함하여 'Rock Your Body', '악몽(Ticky Tocky)' 등을 포함한 총 14개의 트랙이 담긴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TIMELESS'(타임리스)가 오는 1월 28일 정식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많은 펜들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빨리 듣고 싶어요", "계속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오네"와 같이 이번에 발매되는 앨범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