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이슈

조주빈 공범 부따 프로필 정리(부따 강훈, 신상, 인스타, 얼굴, 박사방, n번방, 대학교, 학교, 학력, 신상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텔레그램 대화방 '박사방'에서 조주빈의 미성년 성착취에 가담한 조주빈 공범 '부따'의 신상을 공개하기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경찰 측은 '부따'가 조주빈의 실질적인 자금책 역할을 하며 '박사방' 참여자들을 모집 관리한 협의로 조주빈 공범 부따(강훈)의 실명과 얼굴을 대중 앞에서 결정하였습니다.

 

정확하게 강훈의 실물에 대해서는 4월 17일 경찰이 밝히겠다고 공고하였으나, 많은 사람들이 이미 부따에 대한 프로필을 파악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조주빈 공범, 부따의 프로필(부따 강훈, 신상, 인스타, 얼굴, 박사방, n번방, 학교, 학력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추가적으로 n번방 '갓갓'의 신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본문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따(강훈) 프로필]

 

나이

2001년생(만 18세), 올해 나이 20세

 

주소지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동

 

중학교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중학교(고대부중)

 

고등학교

경신고등학교(서울)

 

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과기대)
인문사회학부

 

 

 

 

 

[부따(강훈) 과거]

 

조주빈 공범인 부따의 중학교 시절에 대해서 부따의 중학교 동창이 전한 내용이 몇 있습니다. 부따(강훈)의 동창은 MBN 인터뷰를 통하여 부따(강훈)의 과거에 대해서 사실을 전하였습니다.

 

"전교 부회장을 맡았으며 주로 중학교에서는 모범적인 생활을 하였습니다"

"또한 친구들과는 잘 어울려 지냈으며 교우 관계는 원만한 편이였습니다"

 

조주빈 공범 부따(강훈)의 중학교 시절 커뮤니티 내용에 따르면 부따(강훈)은 과학고 입시 준비를 할 정도로 학업에 대해서 열중적이였다고 합니다.

 

또한 프로그래밍 경진대회 수상경력 및 대기업 멘토링 선발 경력 등을 보아 악행에 어울리지 않게 학창시절 공부또한 소홀히 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부따(강훈)가 저지른 만행]

 

부따는 고등학교를 올라가면서 텔레그램 N번방을 시작하였습니다. 2텔레그램 N번방에서는 '부따'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닉네임 '이기야'와 함께 '완장방'을 개설하여 영상들을 거래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조주빈과 본격적으로 박사방을 이용하여 공동 관리자 역할을 수행하였으며 조주빈을 도와서 박사방에서 오가는 가상화폐를 관리하는 역할을 주로 맡았다고 합니다.

 

 (박사방 조주빈 프로필 알아보기)

 

 

 

 

[부따(강훈) 변호]

부따(강훈) 측은 변호인을 고용하여 강훈의 신상공개 처분에 대해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강훈 측 변호인은 “피고인에 대한 신상정보는 이미 유죄가 확정된 사람에 대해 법원이 결정하는 것”이라며 “피의자 단계로 수사 중일 때는 무죄추정의 원칙을 지켜야 한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또한 성인인 다른 공범에 대한 신상공개는 이루어지지 않았음에도 미성년자인 강훈에 대한 신상공개가 이뤄진 것에 대해서 이해할 수 없다는 입장입니다.

 

마지막으로 "강훈은 가담 경위와 범위를 살펴볼 때 주범이라고 보기는 어렵다"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부따(강훈) 인스타]

 

부따(강훈)에 대한 인스타그램 주소는 정확하게 나온 것은 없습니다.

(인스타 계정이 추적이 되는 대로 바로 글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신 N번방과 관련하여 신상공개와 관련하여 올리고 있는 인스트그램 주소 @nbunbang 을 통하여 부따(강훈)에 대한 여러 신상을 파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 조주빈 공범 부따에 대한 프로필(부따 강훈, 신상, 인스타, 얼굴, 박사방, n번방, 학교, 학력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내용이 추가될 시에 빠른 시간내에 글을 수정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들어 많은 사건들에 의해서 N번방에 대한 소식에 대한 관심이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이러한 악마들에 대한 엄중한 처벌이 이어질 수 있도록 기원하며 글을 마칩니다.

 

++
추가적으로 n번방 공범 '갓갓'의 신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05/13 - [이슈/뉴스-이슈] - 갓갓 문형욱 신상 총정리(나이, 대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안성, 얼굴 등)

 

갓갓 문형욱 신상 총정리(나이, 대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안성, 얼굴 등)

안녕하세요. 드디어 n번방 성착취 물 공유 대화방의 첫 인물인 닉네임 '갓갓'의 신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n번방 및 박사방을 포함하여 조주빈, 강훈, 이원호에 이어서 총 4번째 신상공개가 되었

issue-debate.tistory.com

 이기야 이원호 신상 공개(이기야 신상, 얼굴, 박사방, n번방 이기야, 이기야 군부대, 학교, 나이 등)

 

이기야 이원호 신상 공개(이기야 신상, 얼굴, 박사방, n번방 이기야, 이기야 군부대, 학교, 나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십여명의 여성을 협박하여 성착취 영상물을 찍게 하고, 이를 텔레그램을 통하여 거래한 디지털 성범죄 사건, 일명 'n번방 사건'의 피의자가 3번째로 신상 공개가 되었습니다. 첫번 째는 조주..

issue-debate.tistory.com

2020/03/24 - [이슈/뉴스-이슈] - 박사방 조주빈 프로필(조주빈 고향, 일베, 인스타, 대학교, 고등학교, 인하공전, 부모)

 

박사방 조주빈 프로필(조주빈 고향, 일베, 인스타, 대학교, 고등학교, 인하공전, 부모)

최근 텔레그램 박사방 조주빈 신상공개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조주빈의 프로필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미성년자 등 여성을 협박하여 성착취물을 만든 파렴치한 인물, 조주빈의 프로필(조주빈 고..

issue-debate.tistory.com

2020/03/25 - [이슈/뉴스-이슈] - 조주빈 가족(부모), 조주빈 변호인 선임 실패.

 

조주빈 가족(부모), 조주빈 변호인 선임 실패.

(조주빈 가족또는 부모에 대한 신상에 대한 이야기가 아닌, 조주빈 가족 및 부의 행보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메신저 텔레그램을 이용하여 불법 성착취 영상을 제작 및 판매를 진행한 혐의로 수사를 받..issue-debate.tistory.com

2020/03/23 - [이슈/뉴스-이슈] - 텔레그램 박사방 운영자 신상공개(조주빈)

 

텔레그램 박사방 운영자 신상공개(조주빈)

텔레그램 방에서 성착취 음란물을 유통하여 억대 이익을 얻은 이른바 '박사' 조모씨가 구속된 가운데, 해당 방을 이용한 이들의 신상까지 공개하라는 청와대 국민청원 참여자가 200만대를 향해가고 있습니다. 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