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안예은 페미? 안예은 프로필 총정리(안예은 페미, 과거, 나이, 상사화, 홍현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K팝 스타 시즌 5 준우승자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현재까지도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안예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안예은에 대해서는 과거 트위터 해시태그를 통하여 페미 논란, 메갈 논란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안예은이라는 인물이 누구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안예은 페미, 과거,  나이, 상사화, 홍현, 페미니즘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예은 프로필]

 

나이

1992년생(29세)

 

154cm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계열 작곡 전공

 

소속사

더블엑스 엔터테인먼트

 

[안예은 데뷔 전]

 

안예은은 데뷔를 하기 전부터 음악에 대한 사랑을 보였습니다.

 

대학교는 음악계열인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작곡 전공으로 들어가게 되었고 대학교 시절부터 음원사이트에 노래를 작곡하면서 음악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대학교 시절에는 '안궁안물', '갓 대딩 Days'와 같은 음악을 만들었으며 내용은 대학생 시절답게 가벼우면서 발랄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예은은 이와 같은 대학생 시절 만들었던 노래들은 다시는 안 부른다고 선언하였는데요.

 

그 이유는 이 노래들은 자신의 흑역사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팬들 중에는 좋아하는 분들도 몇 있다고 합니다)

 

 

[안예은 K팝 스타]

 

안예은이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할 수 있었던 계기는 K팝 스타 출연입니다. 예선 때 심사위원인 박진영이 음악적으로 특별할 것이 없다며 탈락시켰고, 양현석 또한 탈락시켰지만 유희열의 와일드카드를 통하여 계속해서 심사를 이어갔습니다.

 

결국 TOP 10에 진출하게 되었고 결승까지 올라간 후에 우승자인 이수정에 이어서 준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안예은 페미 논란]

 

안예은이 과거에 트위터에 작성하였던 글이 안예은의 페미 논란을 일으키게 되었습니다.

 

2017년 7월, 안예은은 몇가지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티셔츠 샀다고 메갈이면 메갈 하지뭐..#내가메갈이다"

 

"저는 메갈리아가 무엇을 하는 사이트인지 잘 알아요 물론 이번 사태(헐..)에 대해서도요.......
멘션들에 대한 답은 이미 알티해놓은 수많은 똑똑분들께서 모두 해주셨기에 추가로 하지 않겠읍니다 "

 

"제가 모르는 것은 메갈의 반인륜적인 행태 입니다,, 그리고 작가님들의 안하무인한 태도 < 이것도 몰럽니다.."

 

안예은 페미논란

 

이러한 글을 작성하였고 현재는 트위터에 작성한 글을 삭제한 상태입니다. 이후 같은 날인 7월 24일 사과문을 올렸으나 안예은의 발언은 사람들 사이에서 잊히지 않았고 여러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안예은 사과문

[안예은 학교폭력 가해 의혹]

 

한 누리꾼이 고등학교 시절 안예은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는 글을 트위터에 올리게 되었고 이에 안예은은 자신을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지목한 누리꾼에게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였습니다.

 

안예은을 가해자로 지목했던 누리꾼은 트위터 계정은 삭제했지만 기존의 유튜브 활동을 재개하였고, 안예은 역시 더 이상 해당 사건에 대한 언급이 없는 것으로 봐서 원만하게 종결된 것으로 보입니다.

 

안예은 소속사 대처

 

[안예은 음악]

 

안예은은 자신이 직접 자작곡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쉽고 중독성 잇는 멜로디를 사용하고 또한 아무나 따라 하기 힘든 독특한 창법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예은의 대표 곡은 '홍연', '상사화', 'KAKOTOPIA', '파아란' 등이 있습니다. 안예은의 음악적 재능을 보여주는 노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 안예은에 대한 프로필(안예은 페미, 과거,  나이, 상사화, 홍현, 페미니즘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