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이차함수, 그는 누구인가?(bj 이차함수 나이, 대학, 학력, 정예학원 장현우, 관악정예학원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갑작스럽게 인기를 얻고 있는 bj 이차함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j 이차함수는 사실 원래부터 bj를 하기 위해서 영상을 올린 것이 아닌, 코로나 때문에 '정예 학원 온라인'에서 온라인 강의를 하다가 갑작스럽게 인기를 얻게 된 신기한 사례입니다.


이번에는 bj 이차함수가 어떻게 이렇게 단시간에 인기를 받을 수 있었는지, bj 이차함수는 누구인지, bj 이차함수 프로필(bj 이차함수 나이, 대학, 학력, 정예학원 장현우, 관악정예학원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j 이차함수 프로필]

 

본명

장현우

 

별명

bj 이차함수, f(x)blade

 

나이

1982년생(39세)

 

직업

관악 정예 학원 원장

 

구독자 애칭

정의역

 

[bj 이차함수가 갑자기 뜬 이유]

bj 이차함수(장현우)는 관악 정예 학원의 원장으로서 원래는 수학학원의 인터넷 강의 녹화 및 업로드용 유튜브로 수학 강의 촬영 방송을 하고 있었습니다. 방송의 제목을 대충 '이차함수'라고 지어 놓은 채로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의 영향으로 사이버 강의를 진행하게 되었고, 라이브 영상으로 유튜브를 통하여 학생들에게 강의를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학원 학생들 이외의 다른 시청자들이 들어오게 되었고, 특히 이 사실이 커뮤니티 사이트 '디시인사이드 국내 야구 갤러리'에 퍼지자 단시간에 시청자가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bj 이차함수는 갑작스러운 시청자들이 몰려 당황하였으나 시청자와 대화를 나누게 되었고, 갑작스럽게 시청자 200명 돌파 시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하겠다는 공약을 걸었고, 200명을 넘어 롤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bj 이차함수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bj 이차함수 재밌는 일화]

 

구독자 수 3만 명 기념 윈드밀

bj 이차함수는 계속해서 강의 영상을 찍으려고 하였으나 늘어난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게 되었고, 결국 시청자들의 입맛에 맞춰 주기로 결심하였습니다. 구독자 수가 3만 명이 넘자 기념으로 비보이의 기술 중 하나인 '윈드밀'을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ㅋㅋ

 

 

 

 

어머니의 카톡

bj 이차함수의 어머니는 카톡으로 "코로나 때문에 많이 힘들지? 학원 문은 열었니?"라는 걱정을 보였지만 bj 이차함수의 유튜브 영상을 보자 "아들 유튜브에 웬 게임 하는 영상을 올리니??"라며 당혹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현실적으로 무척 당황했을 bj 이차함수의 모습이 그려집니다..ㅋㅋ

 

 

 

 

bj 이차함수는 결국 다양한 콘텐츠로 유튜브 영상을 이어갔으며, 'bj 이차함수의 스케치북','롤 영상' 등 학원 강사라고는 믿기 힘든 다양한 컨텐츠로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j 이차함수의 여러 컨텐츠

 

[bj 이차함수 대학(학력)]

 

 

bj 이차함수의 대학 및 학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학은 포스텍을 나왔으며 대학원은 서울대학원 수학과를 졸업했다고 밝혔습니다. 정말 대단하시네요...

 

 

 

이상 bj 이차함수(정예 학원 장현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특이한 방법으로 큰 인기를 받고 있는 bj 이차함수, 앞으로도 재미있는 영상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상 bj 이차함수 프로필(bj 이차함수 나이, 대학, 학력, 정예학원 장현우, 관악정예학원 등)이었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글들)

2020/03/1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듀캐스트 정순영, 그녀는 누구인가?(유튜브 정순영,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총정리)

 

에듀캐스트 정순영, 그녀는 누구인가?(유튜브 정순영,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총정리)

최근 유튜브의 알수없는 알고리즘을 통하여 2년전, 3년전 에듀캐스트 유튜브 채널에 한 인강강사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정말 일반적인 강의내용임에도 많은 이들이 이 채널을 방문하여 에듀캐스트 정순영을 찾고..

issue-debate.tistory.com

2020/03/2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박민정 맥심?(BJ 박민정 나이, 키, 성형전, 인스타, 오빠 등 프로필 총정리)

 

BJ박민정 맥심?(BJ 박민정 나이, 키, 성형전, 인스타, 오빠 등 프로필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페북스타이자 유튜버이며 아프리카 TV의 BJ이기도 한 BJ박민정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박민정은 유튜브에서 많은 컨텐츠 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주로 캠방이나 게임방송, 댄스 영상..

issue-debate.tistory.com

2020/03/2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뜨뜨뜨뜨 본명, 드라이기, 인스타, 헤드셋, 컴퓨터, 마우스, 키, 군대 등) 뜨뜨뜨뜨 프로필 총정리!!

 

(뜨뜨뜨뜨 본명, 드라이기, 인스타, 헤드셋, 컴퓨터, 마우스, 키, 군대 등) 뜨뜨뜨뜨 프로필 총정리!!

이번에는 아프리카 TV 및 트위치, 유튜브를 통하여 방송을 하고 있는 뜨뜨뜨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뜨뜨뜨뜨는 주로 베틀그라운드 게임을 주로 하면서 월등한 게임 실력뿐만 아니라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