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계약우정 최미라, 배우 민도희 그녀는 누구인가?(민도희 나이, 키, 몸무게, 고향, 인스타 등 프로필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4월 6일부터 방영하는 계약우정의 최미라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민도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민도희는 아담한 키와 몸무게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민도희에 관련된 모든 것(민도희 나이, 키, 몸무게, 고향, 계약우정 최미라,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민도희 프로필]

 

본명

민도희

 

나이

1994년생(27세)

 

키, 몸무게

151.8cm, 34kg

 

학력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고향

전라남도 여수시 여천동

 

[민도희 과거]

민도희는 놀랍게도 처음부터 배우로 데뷔하게 된 것이 아닌, 걸그룹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걸그룹의 이름은 '타이니 지'로 걸그룹의 이름만큼이나 멤버들 대부분 150cm 초반을 구성하며 작은 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타이니지는 데뷔 초기에 큰 두각을 나타내지 않았으며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가다가 2015년 국내 걸그룹 활동을 중지하며 2015년 2월 10일 해체가 되었습니다.

 

이후에 '타이니지'에서 가장 인기가 있었던 민도희는 새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을 하고 응답하라 1994 출연으로 연기자 활동으로 전념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내일도 칸타빌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드라마 '인서울', '계약우정'까지 계속해서 연기자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민도희 인스타]

@mdh0952_

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민도희 강아지]

민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하나의 계정을 추가로 링크로 달았습니다. 그 정체는 바로 민도희가 키우는 반려견 몽구입니다. 민도희의 반려견 사랑이 돋보이는 계정입니다.

이상 민도희에 대한 프로필(민도희 나이, 키, 몸무게, 고향, 계약우정 최미라,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계정우정 최미라로 활약할 민도희를 응원합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글들)

2020/04/0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로필 총정리)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로필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서 여다경 역할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소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소희에 대해서는 문신제거, 담배 등 과거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issue-debate.tistory.com

2020/04/0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한아름송이 하늘 저격?(한아름송이 하늘, 인스타, 남자친구, 가슴수술,성형전, 김형권 등 프로필 총정리)

 

한아름송이 하늘 저격?(한아름송이 하늘, 인스타, 남자친구, 가슴수술,성형전, 김형권 등 프로필 총정리)

이번에는 얼짱시대로 유명해져서 현재 뷰티 유튜버로서 활동하고 있는 한아름송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히나 최근 들어 한아름송이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내용은 한아름송이 하늘 저격 사건인데요. 이참에..

issue-debate.tistory.com

2020/04/02 - [이슈/연예-이슈] - 문채원 프로필 총정리(문채원 SNS 삭제, 야줘봐, 나이, 얼굴크기, 냄새 등)

 

문채원 프로필 총정리(문채원 SNS 삭제, 야줘봐, 나이, 얼굴크기, 냄새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대표 여배우인 문채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채원은 맡은 배역에 있어 표현력과 감정 연기에 대한 호의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유명 여배우 중 하나입니다. 이번..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