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기안84 프로필 총정리!(기안84 회춘, 아우디, 서초힐스, 화보, 건물, 키, 마세라티, 자동차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나 혼자 산다' 예능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기안 84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안 84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기 전에 웹툰 작가로 유명세를 펼쳤으며, 현재도 '회춘'이라는 최신 작품을 통하여 웹툰 작가로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안 84에 대한 프로필(기안 84 회춘, 아우디, 서초힐스, 화보, 건물, 키, 마세라티, 자동차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안 84 프로필]

 

본명

김희민

 

나이

1984년생(37세)

 

키, 몸무게

180cm, 75kg

 

학력

수원대학교 중퇴

 

[기안84 회춘]

기안 84는 자신이 지금까지 약 1년에 걸쳐서 준비를 해온 웹툰 '회춘'을 연재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웹툰 '회춘'은 사람의 나이가 흘러가서 40~50세에 달하면 다시 젊어지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회춘'한다는 콘셉트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기안 84 회춘 웹툰의 콘셉트가 신박하다며 웹툰 스토리에 감동하고 있습니다. 기안 84가 예능 뿐만 아니라 웹툰 작가로서도 실력 있는 인물이라는 것을 알게 해 준 웹툰입니다.

[기안 84 자동차]

기안 84는 네이버 웹툰작가로서 유명해졌으며, 꾸준하게 웹툰에서 상위권을 하여 많은 인기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인기를 통하여 방송출연, 개인 사무실까지 차리면서 다양한 곳에서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자동차를 구매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기안84의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안84 아우디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안보현이 나와서 98년식 초록색 갤로퍼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를 보고 기안 84또한 자신의 차량을 초록색으로 랩핑했다며 차량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차량은 아우디Q7 차량이었으며 1세대 후기형이었습니다. 출시 당시의 아우디 가격은 8천에서 1억 초반 정도의 가격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기안84 마세라티

기안 84의 차량이 마세라티라는 정확한 증거는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기안84 건물에서 마세라티의 차량이 식별된 것을 보고 기안84의 자동차가 아니냐며 논란이 있었습니다. 누구 소유인지는 밝혀진 것이 없으나 차종은 Maserati 르반떼이며 가격대가 1억대가 넘기에 많은 사람들한테서 화제가 된 듯싶습니다.

[기안 84 서초힐스]

기안 84는 서울시 서초구 우면동에 있는 서초힐스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기안 84 아파트 서초힐스 아파트는 최근 거래에서 10억에 거래되었으며 층수에 따라서 10억 중반을 형성하였습니다. 현재는 10억 중반에서 11억 초반 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초구라는 입지 자체가 좋기에 앞으로도 좋은 투자가치가 전망됩니다. 자료조사를 통하여 기안 84는 전입 당시 매매가 아닌 전세로 살고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기안 84 건물]

기안 84는 19년 11월 서울 송파구 석촌동에서 상가 건물을 46억원에 매입하였습니다. 송파구에 있는 4층짜리 건물이며 기안84의 검소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대단한 재력가 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기안84는 이 건물을 통하여 자신의 사무실로 이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 기안 84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모두 담았습니다. 기안84는 2008년 데뷔를 하여 처음에는 주목을 받지 않았으나 꾸준한 노력을 통하여 웹툰계에서 빛을 바라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어서 나혼자산다 등 여러 예능에 출연하여서 그 인기를 더했습니다.

 

지금 이슈가 되고 있는 재산과 수입이 결코 헛된 노력이 아니란 것을 보여줍니다. 이상 기안84 프로필(기안 84 회춘, 아우디, 서초힐스, 화보, 건물, 키, 마세라티, 자동차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2020/03/30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전소민 윤현민 저격? 전소민 프로필 총정리!(전소민 나이, 인스타, 겨땀, 백진희 윤현민 전소민, 양세찬 광고 등)

 

전소민 윤현민 저격? 전소민 프로필 총정리!(전소민 나이, 인스타, 겨땀, 백진희 윤현민 전소민, 양세찬 광고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런닝맨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전소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소민은 런닝맨으로 뜨기 전에부터 2004년부터 배우로 활약을 하여 여러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현재는 뛰어난..

issue-debate.tistory.com

2020/03/2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여신강림 작가[야옹이 작가] 프로필 총정리!(남편, 이혼, 인스타, 성형, 성형전 등)

 

여신강림 작가[야옹이 작가] 프로필 총정리!(남편, 이혼, 인스타, 성형, 성형전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하고 있는 여신강림 작가, 닉네임 야옹이 작가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웹툰뿐만 아니라 실제 실물 또한 웹툰에 나오는 주인공들 만큼이나..

issue-debate.tistory.com

2020/03/2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하연수 그녀는 누구인가?(하연수 나이, 인성, 페미,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총정리)

 

하연수 그녀는 누구인가?(하연수 나이, 인성, 페미,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배우 하연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연수는 2013년부터 개봉작 '연애의 온도'를 통하여 배우 활동을 시작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며 현재 계속해서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