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이슈

조주빈 가족(부모), 조주빈 변호인 선임 실패.

반응형

(조주빈 가족 또는 부모에 대한 신상에 대한 이야기가 아닌, 조주빈 가족 및 부모의 행보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메신저 텔레그램을 이용하여 불법 성착취 영상을 제작 및 판매를 진행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조주빈. 오는 25일, 조주빈 가족(부모)의 행보가 밝혀졌습니다.

 

 

조주빈 가족은 조주빈을 위하여 변호인을 선임하려고 하였으나, 변호인 측에서는 선임 사실이 외부로 알려

지자, 변호 취소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이러한 조주빈 가족(부모)의 행보와 조주빈 변호인 사임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조주빈 변호인 사임]

조주빈 변호를 맡게 되었었던 인물은 '법무법인 오현' 이었습니다. 오현은 주로 성범죄 사건들을 다루었으며 조주빈 가족의 요청으로 인하여 조주빈 변호를 맡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오현 측은 오는 25일 조주빈 사건을 맡지 않겠다고 발언하며 변호를 사임하였습니다.

 

오현의 입장문 내용

"조주빈을 직접 만나서 선임한 것이 아니며, 가족이 직접 방문하여 사건을 의뢰하였다, 상담 당시 가족들은 단순 성범죄라는 것만 알고 있었고 사건의 내용을 정확히 모르는 상황에서 일단 접견 및 경찰 조사 입회를 부탁했다"

"가족들의 설명과 직접 확인한 사실관계가 너무 달랐다. 이에 더 이상 변론을 진행할 수 없다고 판단했고 금일 사임계를 제출했다"

 

이러한 사유로 인하여 조주빈 변호인을 맡게 되었었던 오현 측이 25일, 변호를 사임하게 되었습니다. 

 

[조주빈 가족(부모)의 행보]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조주빈의 행태에 대해서 분노를 하게 되었으며 이에 조주빈의 가족이나 부모는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변호인 사임 사건(오현의 입장문)을 통하여 조주빈의 가족은 조주빈을 위해서 변호사를 선임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조주빈을 사건으로부터 빼오려고 노력 중인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오현 측의 입장문에서는 "조주빈의 가족들은 단순 성범죄라는 사실만 알고 있고 사건의 내용을 정확히 모른다"라고 언급을 하였으나, 실제로 조주빈의 가족 및 부모가 이 시건에 대해서 정말로 모르고 있는지는 파악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변호사 사임 이후, 조주빈 부모의 심경은 어떠한지 변호사 선임 이후의 행방은 어떻게 되는지는 파악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만약 조주빈의 부모에 대한 내용이 새로 추가될 시에 즉시 글을 수정하여 재 업로드하겠습니다.

 

 

이상 조주빈 가족(부모)의 행보와 조주빈 변호인 사임 사건에 대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