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박민정 맥심?(BJ 박민정 나이, 키, 성형전, 인스타, 오빠 등 프로필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페북스타이자 유튜버이며 아프리카 TV의 BJ이기도 한 BJ박민정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박민정은 유튜브에서 많은 컨텐츠 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주로 캠방이나 게임방송, 댄스 영상 등을 올리고 있습니다. BJ 박민정 나이, 키, 성형전, 인스타, 오빠 등 박민정의 프로필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BJ 박민정 프로필]

 

나이

1995년생(26세)

 

164cm

 

학력

한라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가족

부모님, 오빠(박민수, 촉형)

[BJ 박민정 성형전]

박민정 성형전 사진

박민정은 2018년 방송에서 방송을 그만두고 싶다며 자신의 심경을 토로하였습니다. 자신이 별풍을 받고 웃음을 팔고 리액션으로 춤을 추는 행위 자체에 자괴감을 느꼈으며, 자신의 외모를 사진과 다르다고 욕하는 악플 때문에 외모 자존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에 진지하게 성형을 생각했었고 2019년 다시 방송을 재개하여 성형 후의 모습으로 등장하였습니다.

박민정 성형 후

[BJ 박민정 사건사고]

 

코인 노래방 사건

 

 

2018년 야외 방송을 진행하던 중 박민정이 혼자 코인 노래방에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렇게 한참을 노래를 부르던 도중 낯선 남자가 갑자기 방으로 들어와 옆자리에 앉아 계속해서 말을 걸었습니다. 박민정의 팬이 아닌 헌팅을 목적으로 악의적으로 난입한 것을 추정되었고 다행히 아무런 사고 없이 돌아갔습니다.

 

 

이종현 DM 사건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되었던 씨엔블루 이종현이 19년 8월, 뜬금없이 뱃살이 너무 귀엽다면서 DM을 보냈습니다. 이에 박민정은 "DM이 오길래 조금 불쾌함을 느꼈다."라며 언급하였고 이 사건의 여파로 씨엔블루 이종현은 그룹에서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BJ 박민정 오빠(촉형)]

BJ 박민정은 어느 순간부터 오빠인 박민수(촉형)과 꾸준히 방송을 진행하였으며, 같이 여러가지 컨텐츠를 진행하였습니다. BJ 박민정의 오빠인 촉형에 대한 소개는 다음 글에서 계속하겠습니다.

 

[BJ 박민정 맥심]

19년 10월호에 맥심에서 박민정은 표지모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BJ 박민정 인스타]

@1995.mj

라는 계정으로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의 개인적인 일상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상 BJ박민정프로필(BJ 박민정 나이, 키, 성형전, 인스타, 오빠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글들)

2020/03/2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하연수 그녀는 누구인가?(하연수 나이, 인성, 페미,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총정리)

 

하연수 그녀는 누구인가?(하연수 나이, 인성, 페미,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배우 하연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연수는 2013년부터 개봉작 '연애의 온도'를 통하여 배우 활동을 시작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며 현재 계속해서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

issue-debate.tistory.com

2020/03/2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외질혜 그녀는 누구인가?(외질혜 성형전, 점집, 인스타, 나이, 뜻 등 프로필 총정리)

 

외질혜 그녀는 누구인가?(외질혜 성형전, 점집, 인스타, 나이, 뜻 등 프로필 총정리)

이번에는 철구 부인으로 알려진 외질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외질혜는 아프리카 TV에서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고 있으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하여 그녀의 존재를 알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외질혜 성..

issue-debate.tistory.com

2020/03/1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최진솔, 그녀는 누구인가?(유튜브 커버영상,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최진솔, 그녀는 누구인가?(유튜브 커버영상,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튜브 커버 영상을 올리시는 최진솔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진솔은 유튜브 파워보컬 채널에서 이따금씩 커버 영상을 올려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을..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