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타

영화 사냥의 시간 줄거리(개봉일, 넷플릭스)

반응형

 

 

이번에 영화, 사냥의 시간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사냥의 시간은 원래 개봉일은 2월 말예정이 되어있었으나,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사냥의 시간이 개봉이 계속해서 연기가 되었으며, 결국 영화사 측에서는 넷플릭스에 영화를 방영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러한 영화 사냥의 시간에 대해서 소개하고 개봉일, 넷플릭스, 예고, 출연인물 등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사냥의 시간 개봉일]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개봉을 잠정적으로 연기했던 영화 '사냥의 시간'은 결국 넷플릭스행을 결정하였습니다. 계속해서 저작권 문제로 넷플릭스 공개 결정이 늦어지다가 최종으로 결정이 났습니다. 사냥의 시간 개봉일은 4월 23일로 넷플릭스에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영화 사냥의 시간 소개]

장르

스릴러

 

 

감독 

윤성현

 

출연 인물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등

 

 

[영화 사냥의 시간 줄거리 및 내용]

 

영화사 측의 줄거리

 

그날, 우리는 놈의 사냥감이 되었다.

 

 

 

희망 없는 도시,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이제훈)은 가족 같은 친구들 ‘장호’(안재홍)와 ‘기훈’(최우식)
 그리고 ‘상수’(박정민)와 함께 새로운 인생을 위한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다.
 하지만 미래를 향한 부푼 기대도 잠시, 정체불명의 추격자가 나타나 목숨을 노리며 이들을 뒤쫓기 시작한다.
 서로가 세상의 전부인 네 친구들은 놈의 사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심장을 조여오는 지옥 같은 사냥의 시간이 시작된다

 

 

영화 사냥의 시간 줄거리 및 내용

 

영화 사냥의 시간은 범죄를 계획하는 인물(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이 나옵니다.

이들은 해외에 가서 큰 돈을 벌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고 이에 자금을 마련하려고 범죄를 계획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 그들의 범죄의 낌새를 알아맞추고 이를 추적하기위해서 남자 '한(박해수)'가 등장하게 됩니다. 영화 사냥의 시간은 추적하는 한 남자, 박해수와 4명의 범죄 계획단이 서로 숨막히는 추격전을 하는 스릴러 영화입니다.

 

 

[영화 사냥의 시간 예고편]

https://youtu.be/30QCQLhhD9w

 

 

이번 코로나19여파로 인하여 아쉽게 넷플릭스로 개봉을 하게 되어서 넷플릭스 구독자들은 쉽게 집에서도 영화를 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구독자가 아닌 분들은 아쉽겠네요..) 이상 영화 사냥의 시간 넷플릭스, 출연인물, 줄거리, 감동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반응형